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품정보'페이지를 보시면 '장바구니 담기'와 '바로구매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구매하기'버튼을 선택합니다.
장바구니안에 원하는 상품명과 수량, 가격 등이 올바르게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에 바로 구입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하기'를 선택하고, 계속 쇼핑을 원하실 경우에는 '쇼핑하기'를 선택합니다. '쇼핑하기'를 선택하신 경우 장바구니의
상품은 계속 저장되어 있으며 '상단메뉴'나 '상품정보'페이지의 '장바구니' 또는 '장바구니 보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
습니다
주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장바구니 보기' 화면에서 '주문/결제하기'를 선택하고 주문정보를 입력합니다.
'주문정보'입력사항 중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은 필수 기재 사항이며 기타 항목 또한 빠짐없이 기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서원식품은 소매보다는 도매를 목적으로 한 쇼핑몰로 10만원이상구매고객분들에게만 무료배송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주문내역은 출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대금결제 방법은 온라인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결제가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결제금액을 주문서에 작성된 입금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금확인 후 '전화' 또는 '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하여 주문 및 결제확인을 하고 상품 배송을 실시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 2~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도착하지 않으면 고객센터(031-838-536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나 산간지역, 기타 섬지역의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대량구매시에는 서원식품의 물류배송팀에서 신속 정확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문한 내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물품추적 서비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부득이하게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먼저 주문하신 건을 취소 처리하고 다시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My Page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요청을 합니다.
②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주문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정보 또는 배송지 정보를 부득이하게 변경하고자 할때에는 당사 고객지원 센터(031-838-5369)
전화하셔서 변경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대금 결제(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를 완료했거나, 택배사를 통해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고객님의 직접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당사 고객지원 센터(031-838-5369)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중 기타 문의사항이나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E-mail을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